태권도원이 개원 10주년을 맞이하여 4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. 이번 이벤트에서는 무료입장과 함께 콘텐츠 이용료 할인, SNS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.
플레이원은 6일부터 개장되며, 야외 복합체험시설로 구성된 이 곳은 230미터의 구간에 16개의 체험코스를 제공한다. 보호헬멧에 부착된 RFID를 통해 구간별 시간 및 전체 구간 통과 시간이 자동으로 측정되며, 기록 경쟁 방식으로 참가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. 이번에는 시간별 매진을 없애기 위해 체험에 도착한 순간에 수시로 참가할 수 있는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. 또한, 플레이원은 4월과 5월에는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되며, 운영 일정은 태권도원 누리집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체험관 YAP에서는 태권도원 개원 10주년 이벤트로 4월 한 달 동안 체험요금을 50% 할인한다. AR·VR 체험실부터 태권도 체험실까지 다양한 체험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, 또한 체험관 YAP 방문 및 체험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.
또한, 태권도원 상설공연은 당일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입장권을 통해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매일 2회 공연이 확대된다. 이를 통해 더 많은 관람객들이 태권도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게 될 것이다.
이종갑 이사장 직무대행은 "올해는 태권도원 개원 10주년이면서 자연특별시 무주 방문의 해로 더 많은 분들이 태권도원과 무주를 찾을 수 있도록 전북특별자치도, 무주군과의 협력을 강화할 것"이라며 "태권도원이 위치한 무주군 설천면 일대의 벚꽃 개화가 시작된 만큼 더 많은 방문객들이 찾을 것"이라고 말했다.
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권도원 누리집과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.
출처 : 태권도타임즈(http://www.timestkd.com)